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4/02 12

남가주-Saugus, 타운하우스 $599,000

새로운 매물! 매력적인 마리포사 타운홈(Mariposa Townhomes)에 위치한 멋진 최종 유닛, 거실, 마스터 침실 및 맞춤형 타일로 마감된 넓은 뒷마당, 아름다운 일몰 전망 비닐 판자 바닥, 아늑한 벽난로, 천장형 선풍기, 2개의 넓은 마스터 스위트룸(전용 욕실, 이중 세면대 및 대형 옷장) 주차장, 커뮤니티 수영장 및 놀이터, 낮은 HOA 회비와 Mello-Roos가 없는 완벽한 집, 놓치지 마세요! $599,000 Young Kwon DRE# 01399797 818-987-8949 youngkwon@newstarrealty.com #뉴스타부동산 #미국부동산 #newstarrealty #homesweethome #homeoftheday #homeforsale #saugus #justlisted ..

"캘리포니아, 요식업 최저임금 2만7천원 시행"

작년보다 30%↑…가족부양 저소득 노동자들 지원책노동계 "생활여건 개선" VS 경영계 "폐업위협·소비자 피해" 미국 캘리포니아주가 최저임금을 패스트푸드 업계에서 일하는 노동자들에게 20달러로 인상하는 큰 실험에 나선다. 이 조치는 캘리포니아 주정부의 감독 아래 이뤄진 것으로, 이를 통해 최저임금은 최대 22달러까지 올라갈 수 있다. 이에 대한 합의는 노동계, 경영계, 정부 간의 협상으로 이뤄졌으며, 2024년 4월부터 최저시급을 20달러로 정하고 2025년부터 최저임금 인상을 제한하기로 합의되었다. 그러나 이에 대한 반응은 엇갈리고 있으며, 일부는 생활 조건의 개선을 기대하고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고용 감축이나 제품 가격 인상 등의 부정적 영향을 우려하고 있다. 이러한 조치는 최저임금 문제에 대한 노동..

미국 뉴스 2024.04.02

코로나 팬데믹 이후의 경제 변화

미국을 비롯한 여러 국가들이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특히 미국은 실직 문제와 소비재 부족 등의 어려움을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4년이 지난 지금, 미국 경제는 안정을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빠른 경제 회복은 다른 국가들로부터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 있지만, 여전히 인플레이션과 같은 과제들이 해결되어야 합니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경제 분야에서는 여러 가지 변화가 나타났으며, 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용 시장 코로나 팬데믹 초기에는 고용 시장이 붕괴 상태였으나, 이후 회복 과정을 거쳐 안정을 찾았습니다. 특히 의료 부문은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으나, 첨단 기술 분야에서는 일시적인 해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임금 팬데믹 초기에는 임금이 상승했으나,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

미국 뉴스 2024.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