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4/12 12

"동아시아·태평양 어린이 2억4천만명, 폭염으로 건강 위협"

유니세프 "열 관련 질병·사망 위험에 취약…높은 습도 때문에 더 위험" 유니세프가 동아시아와 태평양 지역에서 2억4천만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폭염으로 인한 질병 및 사망 위험에 처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 지역 전체에서 약 2억4천300만명의 어린이가 뜨거운 폭염에 노출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열 관련 질병과 사망 위험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어린 아이들은 성인보다 열에 민감하며, 만성 호흡기 질환, 천식, 심혈관 질환 등을 비롯한 열 관련 질병과 사망에 가장 취약하다고 지적했습니다. 올 여름에는 기록적인 더위가 예상되고 있으며, 높은 습도로 인해 폭염이 더욱 위험하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장기간 노출될 경우 어린이들의 학습 능력에도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임신부의 합병증과 조산, 사산의 ..

미국 뉴스 2024.04.12

"셀러 앞에서 피해야 할 말"

"셀러 앞에서 피해야 할 말" 홈쇼핑을 처음 경험하는 바이어라면 셀러 앞에서의 발언 실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택을 구경하면서 마음에 드는 부분을 발견하거나 그 반대인 부분이 눈에 띄면 참을성 없이 코멘트를 남기는 경우가 흔합니다. 이에, 바이어가 셀러 앞에서 피해야 할 말을 살펴보겠습니다. 1. "이 집이 내 꿈의 집이에요." 포커를 칠 때도 자신의 패를 드러내지 않는 것처럼, 홈쇼핑 시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섣불리 "이 집이 내 꿈의 집이에요"라고 말하면 셀러에게 자신의 카드를 드러내는 것과 같습니다. 이러한 발언은 셀러에게 더 높은 가격을 제안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셀러 앞에서는 말에 조심해야 합니다. 2. "소파가 조금 낡았네요." 집을 구경하면서 소파가 조금 낡았다고 말하면, 셀러에게는 ..

미국 뉴스 2024.04.12

남가주-엘에이, 단독주택 $2,250,000

남가주-엘에이, 단독주택 $2,250,000 방 6, 화 6 / 건평 5,991 Sqft, / 1951년생 윤향임(213) 255-1347 / kerryyoonagent@gmail.com K-town 투자가치가 있는USC 및 다운타운 인근 Elden Ave.에 위치한 Investment 주택, 활기 넘치는 코리아타운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어 시장, 트렌디한 레스토랑, 정통 상점까지 도보로 쉽게 이동, 3개의 넓은 유닛으로 침실 6개와 욕실 6개, 전면과 후면에 넉넉한 주차 공간이 있어 입주민의 편의를 보장, 앞 유닛의 다락방과 지하실은 보너스 공간을 제공하며 모든 필수 가전제품이 완비, 수익성 있는 수익을 추구하는 개발자이든 임대 소득으로 번창하는 주택 소유자이든 여러분의 꿈을 충족시켜 드립니다. 좋은 위..

"30~45분은 기본적으로 다양한 질문을 던져라"

홈쇼핑을 할 때 오픈하우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요소이다. 온라인 사이트나 부동산 에이전트를 통해 오픈하우스 정보를 얻고, 참석하기 전에 꼼꼼히 준비해야 한다. 오픈하우스에 참석하면 집을 둘러보고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다른 바이어에게 예의를 갖추어야 한다. 대부분의 홈바이어들은 오퍼를 제출하기 전에 오픈하우스에 참석하여 집 내·외부를 살펴본다. 오픈하우스 찾는 방법과 행동 요령 오픈하우스는 특정 시간 동안 관심 있는 사람들이 주택을 직접 방문하여 내부와 외부를 둘러보고, 부동산 에이전트에게 질문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 이벤트는 주로 주택을 구매할 의향이 있는 사람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주로 오픈하우스에 참석하는 사람들은 부동산 에이전트의 안내를 받아 집을 둘러보게 된다. 주택 소유..

미국 뉴스 2024.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