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4/18 10

남가주-Saugus, 타운하우스 $599,000

매력적인 마리포사 타운홈(Mariposa Townhomes)에 위치한 멋진 최종 유닛, 거실, 마스터 침실 및 맞춤형 타일로 마감된 넓은 뒷마당, 아름다운 일몰 전망 비닐 판자 바닥, 아늑한 벽난로, 천장형 선풍기, 2개의 넓은 마스터 스위트룸(전용 욕실, 이중 세면대 및 대형 옷장) 주차장, 커뮤니티 수영장 및 놀이터, 낮은 HOA 회비와 Mello-Roos가 없는 완벽한 집, 놓치지 마세요! 남가주-Saugus, 타운하우스 $599,000 방 2, 화 3 / 건평 1,440 Sqft, / 2006년생 권영세 (818) 987-8949 youngkwon@newstarrealty.com

"고혈압·당뇨병에 '건강한 비만'은 없다"

비만 문제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는 대사적인 건강 상태를 점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대사증후군과 관련된 여러 지표를 확인하여 심뇌혈관질환의 위험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허리둘레, 공복혈당, 혈압, 중성지방, 고밀도 콜레스테롤 등의 항목을 확인하여 정상 범위를 벗어난 경우 대사적으로 위험한 상태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최근의 연구 결과에서도 대사적으로 위험한 상태에 있는 사람이 비만일 경우 심뇌혈관질환의 발생률이 높아진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따라서 비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체중 감량만을 고려하는 것이 아니라 대사적인 건강 상태를 고려하여 적절한 관리와 치료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연구 결과를 토대로 개인의 건강 상태를 살펴보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한..

카테고리 없음 2024.04.18

연준, 내년에 6.5%까지 금리 인상 가능

스위스 글로벌 투자 은행 UBS가 발표한 미국 경제에 대한 새로운 전망에 따르면, 인플레이션 고착화와 함께 내년에는 오히려 연준이 금리를 6.5%까지 인상할 수 있다고 전망합니다. 이는 시장의 예상과는 달리 금리가 상승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UBS는 현재의 두차례 금리인하 시나리오를 제시하고 있지만, 인플레이션의 상승세로 인해 채권과 주식 시장에 급격한 매도세가 발생할 가능성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UBS의 전략가들은 경기 확장세가 지속되고 인플레이션이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경우 연준이 내년 초부터 금리를 인상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최근 몇십 년간 가장 공격적인 금리 인상 사이클 중 하나로 기억될 수 있습니다. UBS는 이러한 전망에 따라 올해 미국의 금리 인하 폭을 낮추었으며, 추가 금리 ..

미국 뉴스 2024.04.18

"빅테크, 사무공간 '축소 지향' 전환"

임대용 오피스 매물 최근 10년 사이 가장 많아 미국의 '빅테크' 기업들이 수년 전부터 사무공간을 확대했지만, 현재는 오히려 사무공간을 줄이는 추세다. 이로 인해 부동산 시장에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데, 최근 10년 만에 가장 많은 오피스 매물이 등장했다고 보고되었다. 빅테크 기업들은 임대계약 만료 시 재계약을 하지 않거나 사무공간을 의도적으로 줄이고 있으며, 이로 인해 도시나 건물주들에게 큰 타격을 줄 수 있다. 이는 고금리와 임대수요 감소 등의 여러 요인과 함께 건물주들에게 힘든 시기를 가져오고 있다.

미국 뉴스 2024.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