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4/17 9

봄철 재채기에 빨간 눈…꽃가루 때문이 아니다?

알레르기는 봄철에 특히 더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꽃가루가 주범으로 여겨지지만, 집안에 있는 집먼지진드기도 알레르기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집먼지진드기는 작지만 건강에 해로운 알레르겐을 내뿜어 알레르기 비염이나 알레르기 결막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토피 피부염이 있는 사람들은 더욱 예민할 수 있습니다. 집먼지진드기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먼저, 집안의 습도를 낮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집먼지진드기는 습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습도를 40% 이하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침구류, 카펫, 담요 등은 정기적으로 55℃ 이상의 뜨거운 물로 세탁하고 햇볕에 말리는 것이 좋습니다. 집먼지진드기가 침투할 수 없는 특수한 침대 커버를 사용하고, 커튼 대신 블라인드를..

미국 뉴스 2024.04.17

"2023년도 세무 신고와 벌금: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들"

세금 신고는 많은 사람들에게 거추장스러운 작업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고를 미루거나 무시할 경우, 벌금이 부과될 수 있음을 알고 계셨나요? 정확한 신고와 세금 납부가 중요한데, 이는 연기 신청으로 해결되지 않습니다. 이제 벌금의 종류와 어떻게 피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신고지연 또는 불이행 가산세: 신고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미납부세액에 매월 최대 25%까지 벌금 부과됨. 납세지연 벌금: 세금을 제때 납부하지 않으면 매월 최대 25%까지 벌금 부과됨. 세액의 중대한 과소납부 벌금: 과소납부액의 10% 또는 최소 $5,000(법인은 $10,000) 중 큰 금액에 해당하는 벌금 부과됨. 자산 가치 과소 평가에 대한 벌금: 가치가 과소 평가되면 벌금 부과됨. 조세 회피 거래 벌금: 조세 회피 거..

미국 뉴스 2024.04.17

"가파르게 오르는 물가... 최저임금부터 수돗물·우표까지 '인상의 파도'"

"가파르게 오르는 물가... 최저임금부터 수돗물·우표까지 '인상의 파도'" 최저임금부터 수돗물, 심지어는 우표까지, '인상'이라는 단어가 사회적 현상으로 부상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우선 수도요금이 2년 동안 17%나 인상되고, 우표의 경우 7월부터는 73센트로 인상됩니다. 우표는 미국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연방정부 기관인 우정국이 관리하기 때문에 물가 변동의 지표로 삼기도 합니다. 이번 우표 가격 인상은 1년 동안에 3번째이며, 2019년 기준으로 5년 사이에 36%나 오른 수치입니다. 연방우정국은 현재 69센트인 포에버 우표 가격을 더 높은 가격인 73센트로 인상하려는 계획을 규제 당국에 제출했습니다. 수돗물 요금도 충격적으로 인상될 예정입니다. 내년과 2026년에 각각 8/5% 씩, 총 17..

미국 뉴스 2024.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