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3/02/14 10

뉴스타 부동산 금주 전체 금탑

플러튼 지사의 로즈 김 선생님의 "금탑"을 축하드립니다~!!! 뉴스타의 든든한 보고이신 로즈 김 선생님의 견고한 성과를 축하드리며 금탑의 빛나는 영광을 플러튼 지사와 뉴스타 가족에게 나누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지금처럼 열정을 잃지 않고 그 자리를 지켜내시는 성실과 열심으로 더욱 빛나는 성과를 이루어가실 줄 믿습니다. 이 기쁨을 함께 나누는 뉴스타 가족 모두에게도 다시금 희망과 에너지가 되길 바라며 한 주간 멋지게 시작합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스타 소식 2023.02.14

매력 커진 부동산 DST 대체투자

계속해서 미국을 포함해 전 세계의 경제 시장이 불안하면서 투자에 대한 시장에 심리도 심상치 않아 보이고 있다. 여전히 많이 낮아지지 않는 인플레이션과 너무나 탄탄한 고용 노동시장을 바탕으로 연방준비 위원회에서는 여전히 금리를 점진적으로 올릴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주식 시장은 요동치고 부동산 시장은 높은 금리로 인해 거래가 얼어붙었다. 그래서 많은 전문 투자자들은 기존에 전통적인 투자 방식에서 좀 더 다양한 대체투자로 자산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재구성하고 있다. 이번 컬럼에서는 요즘에 각광받고 있는 DST(Delaware Statutory Trust) 대체 투자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우리 한인 사회에서 보면 많은 1세대, 1.5세대에들은 많은 자산들이 부동산으로 구성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민을 ..

칼럼 2023.02.14

남가주 – Apple Valley 지역 모빌홈 $95,000

남가주 – Apple Valley 지역 모빌홈 $95,000 / 방 3, 화장실 2, 건평 1152 sqft 모빌홈 파크 안에 있는 아름다운 집. 바닥과 주방, 화장실 리모델링 및 새 페인트. 꼭 보셔야 할 집! 문의 – 뉴스타 부동산 빅토빌 오피스 이형호 (323) 842-4989 / hhlee@newstarrealty.com New Star Realty New Star Realty - Homes for Sale , Real Estate Listings www.newstarrealt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