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3/02/08 7

주택구입의 첫 단계: 사전융자승인서

집을 살 계획이 있는 사람들은 현금으로 사지 않는 한 융자를 받아서 사야한다. 따라서 집을 보러다니거나 부동산에이전트를 찾기 이전에 먼저 융자담당자를 찾아 자신이 융자받기에 충분한 자격이 있는지를 알아보는 것이 당연하다. 융자를 받을 수 있다면 어떤 조건으로 받을 수 있는지, 최고조건의 융자를 받을 자격이 되는지, 아니면 몇 가지 부족한 것이 있어서 이자율이 좀 올라가는지, 부족한 것을 고치면 더 좋은 조건으로 받을 수 있는지, 다운페이먼트는 충분한지 등등 수많은 사항에 대하여 상담을 한 후 주택구입 계획을 세우는 것이 옳은 방법이다. 아무리 좋은 집을 찾아도 융자를 받지 못하면 헛일이다. 자신은 융자 받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장담하며 사전융자심사를 거치지 않은 채 집을 먼저 보러 다니는 사람들을 많..

미국 뉴스 2023.02.08

남가주 – Apple Valley 지역 모빌홈 리스 $1,550

남가주 – Apple Valley 지역 모빌홈 리스 $1,550 / 방 3, 화장실 2, 건평 1152 sqft 모빌홈 파크 안에 있는 아름다운 집. 바닥과 주방, 화장실 리모델링 및 페인트. 대지 렌트, 물과 하수도, 쓰레기 처리 비용 포함. 문의 – 뉴스타 부동산 빅토빌 오피스 이형호 (323) 842-4989 / hhlee@newstarrealty.com New Star Realty New Star Realty - Homes for Sale , Real Estate Listings www.newstarrealty.com

LA 주택 매물 쏟아진다… 1월 들어 59% 급증

▶ 침체 우려속 매매 서둘러…4월 시행 추가 양도세에 고가 저택 매물 더 많아 ▶ 가격 하락하나 추이 주목 부동산 시장 불황 가속화 우려 속에 LA 주택 매물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로이터] LA 지역 주택시장에 올들어 매물이 쏟아지고 있다. 부동산 불황이 깊어질 것이라는 우려 탓인데 오는 4월부터 LA시에서 매매시 추가 양도세를 물게 되는 500만 달러 이상 고가 주택시장을 중심으로 매도자들이 거래를 서두르는 모습이다. 6일 부동산 중개업체 더글라스 엘리먼에 따르면 LA 부동산 시장에서 지난 1월 동안 30만~500만 달러 사이 가격의 단독 주택 신규 매물이 총 1,826채 등록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부동산 전문 온라인 매체 더 리얼딜이 전했다. 이는 지난해 12월의 1,151채와 비교해 대비..

미국 뉴스 2023.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