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3/02/24 7

‘왜 파세요?’ 바이어 질문 받으면 대답 주의해야

▶ ‘집을 이미 구입해서·이혼 중이라’고 했다가 제값 받기 힘들고 집 못 팔 수도… 조심해야 집을 보러 온 바이어가 불쑥‘집 왜 파세요?’라고 물어 올 때가 있다. 바이어로서는 주택 구입 결정을 내리기 전 궁금해하지 않을 수 없는 질문이다. 그런데 이 질문에 잘못 대답했다가 제값에 집을 팔기 힘들고 아예 집 못 팔 수도 있다. 가능하면 리스팅 에이전트를 통해서 바이어 측과 의사소통을 하면‘말실수’를 줄일 수 있다. 하지만 뜻하지 않게 바이어와 마주치게 되는 경우도 있다. 집을 보러 오기로 약속한 시각보다 바이어가 먼저 도착했다가 셀러와 마주쳤을 때 집을 내놓은 이유를 물어볼 수 있는데 이대 특히 입조심에 유의해야 한다. 집 파는 이유를 묻는 바이어의 질문에 주의해야 할 답변 유형을 정리한다. ◇ 직장을 ..

미국 뉴스 2023.02.24

남가주 – Apple Valley 지역 모빌홈 리스 $1,550

남가주 – Apple Valley 지역 모빌홈 리스 $1,550 / 방 3, 화장실 2, 건평 1152 sqft 모빌홈 파크 안에 있는 아름다운 집. 바닥과 주방, 화장실 리모델링 및 페인트. 대지 렌트, 물과 하수도, 쓰레기 처리 비용 포함. 문의 – 뉴스타 부동산 빅토빌 오피스 이형호 (323) 842-4989 / hhlee@newstarrealty.com New Star Realty New Star Realty - Homes for Sale , Real Estate Listings www.newstarrealty.com

[부동산 칼럼]집이 가장 안전한 투자

애니 윤 뉴스타부동산 풀러튼 에이전트 최근 2~3개월간 캘리포니아주에는 많은 양의 비가 왔다. 이로 인해 멀리 산등성으로 펼쳐진 초록빛들이 사뭇 낯설기도 하지만 무척 반갑기도 하다. 지난 2년간 뜨거웠던 부동산 시장은 갑자기 치솟은 이자와 물가의 상승으로 인해 2022년 중 하반기는 잠시 소강상태로 들어가는 듯 했다. 그러나 2023년 초반부터 5~6% 대의 이자율과 낮아지는 물가지수로 적당히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며 부동산 시장에도 변동이 일어나기 시작한 듯하다. 이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과연 집을 구입하고 파는 시기는 언제가 좋을까?”에 대해 이야기를 해본다. 이것은 사실 누구나 처한 상황이 다르므로 확실히 결론 지어 이야기하기는 쉽지 않다. 따라서 주택시장 동향을 확인하면서 자신의 상황에 맞는 ..

칼럼 2023.02.24

콘도 구매 시 고려 사항…장단기 임대용 콘도 투자 인기

지역별 임대 규정 달라 확인 필요 픽서 어퍼 홈 고쳐 렌트 고려할 만 부동산 불패 신화는 여전히 유효한가라는 질문에 현 시장에서 확실한 답을 찾긴 어려워 보인다. 특히 싱글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투자할 수 있는 콘도의 경우 대다수 투자자들은 시장 동향만을 지켜보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더해 주거용 콘도를 구입할 계획인 예비 바이어 역시 현 시장에서 좋은 구입 시기만을 기다리며 쉽게 결정을 못하고 있다. 올해 주거용 콘도를 구매하려 계획하고 있는 이들부터 여유자금으로 콘도에 투자하려는 투자자를 위해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콘도가 가치있는 투자인지 여부와 콘도 투자시 고려해야 할 사항들을 알아봤다. ▶모기지 금리 지난해 하반기부터 시작된 모기지 금리 상승은 바이어들의 주택 구매 의욕을 꺾은 것이 사실. 전통..

미국 뉴스 2023.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