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3/02/17 7

남가주 – Apple Valley 지역 모빌홈 $95,000

남가주 – Apple Valley 지역 모빌홈 $95,000 / 방 3, 화장실 2, 건평 1152 sqft 모빌홈 파크 안에 있는 아름다운 집. 바닥과 주방, 화장실 리모델링 및 새 페인트. 꼭 보셔야 할 집! 문의 – 뉴스타 부동산 빅토빌 오피스 이형호 (323) 842-4989 / hhlee@newstarrealty.com New Star Realty New Star Realty - Homes for Sale , Real Estate Listings www.newstarrealty.com

[부동산 가이드] 주택 구입 과정

오늘은 주택 구입 과정 필요한 요소들에 관해 6가지로 나누어 정리해 보려고 한다. ▶사전 준비 및 계획 주택을 구입하는 데 있어, 미리 고객이 새 주택에 원하는 사항들을 정리해 두는 것은 대단히 중요하다. 주택 구입의 목적이 무엇인지, 희망하는 지역은 어느 곳인지, 원하는 주택의 형태는 어떤 것인지 등을 미리 심사숙고해 정리하는 일은 주택 구입 과정을 훨씬 효율적으로 진행하는 기초일 뿐 아니라 후회하지 않는 선택의 출발이다. ▶현명한 재정 설계 가능한 주택 가격대를 산출하는 것이 좋다. 가족의 수입과 지출 내역, 부채 상황, 투자 계획 등 고객의 전반적인 재정 상황을 감안해 어느 정도의 다운페이를 할 것인지, 또 적절한 월 모기지 부담액은 얼마인지를 산출해야 재정적 부담 없이 주택을 소유할 수 있다. 주..

칼럼 2023.02.17

밀레니얼 67% "2년 내 내집 마련 계획"

[MZ 세대, 집 구매 현황 및 전략] 밀레니얼 주택 구매 1년새 25% 줄어 포인트 구매, 바이다운 옵션 고려할만 MZ세대 주택 구입이 갈수록 힘들어지고 있다. MZ 세대들의 주택 구입이 힘들어지고 있는 이유는 치솟는 집값, 주택 공급 부족, 높은 모기지 금리가 가장 큰 원인. 그러나 여전히 밀레니얼 세대들의 주택 구입 의지는 크다. 뱅크오브아메리카(BOA) 통계에 따르면 밀레니얼 세대의 67%가 향후 2년 안에 주택 구입 계획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Z세대도 마찬가지여서 Z세대 10명 중 9명이 가까운 미래에 주택 구입을 희망했다. 그렇다면 요즘처럼 집 구매가 쉽지 않은 부동산 시장에서 어떻게 MZ세대들이 이 높은 진입장벽을 뚫고 주택 구입에 성공할 수 있을까. 올해 부동산 시장 동향과 MZ세..

미국 뉴스 2023.02.17

“집 살 때 주택 조건과 지역 환경부터 살펴야”

▶ 삶의 질에 영향 미치는 지역 조건 알아봐야 ▶ 소음·범죄율·편의시설·주민 성향·분위기 등 ‘어떻게 하면 좋은 집을 살까’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어느 지역에 집을 구해야 하나’가 주택 구입 성공을 좌우하는 경우가 많다. 최근 실시된 조사에서 주택 구입자의 70%가 주택 구입을 후회한다고 했는데 이중 주택이 위치한 지역과 관련된 후회가 특히 많았다. 그렇다면 어떤 지역이 좋은 지역일까? 좋은 지역에 대한 특별한 정의는 없다. 현재 상황과 라이프 스타일 등에 적합하고 살면서 큰 불편이 없는 지역이면 좋은 지역이라고 할 수 있다. 집을 보기 전 지역을 먼저 살피는 것이 중요하다. ◆ 조용한 동네 소음은 삶의 질에 큰 영향을 미친다. 소리에 민감한 사람은 작은 소음에도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기 쉽다. 마음..

미국 뉴스 2023.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