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3/09/12 9

뉴스타 부동산 전체 금탑

랜쵸 쿠카몽가 지사의 제니퍼 조 선생님, 실리콘 밸리 지사의 애니 윤 선생님의 "금탑"을 축하드립니다~!! 금탑의 자리가 한가득 채워진 한 주간의 시작이 기쁨도 힘도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두 분 선생님의 수고와 땀에 빛나는 결실이 뉴스타를 세워 주셨네요. 언제나 한결같이 뉴스타와 한 마음으로 뛰어주시는 두 분 선생님의 금탑이 자랑스럽습니다. 수고 뒤에 오는 기쁨과 보람을 아시는 두 분 선생님의 값진 성과를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귀한 모범으로 뉴스타를 세워 주시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뉴스타 소식 2023.09.12

인플레이션 해소됐다?…“샴페인 터뜨리기 아직 일러”

▶ 신용카드 연체율 팬데믹 이전 수준 넘어…가계 예산 점검, 새는 비용·낭비 막아야 ▶ 외식 줄이고 저렴한 식료품 등으로 대체, 인플레이션 따라잡을 신규 투자처 찾아야 인플레이션이 나을 듯 낫지 않는 감기처럼 지속되고 있다. 인플레이션의 시작은 썩 좋지 못했다. 최근 상황이 나아지고 있지만 지속적인 기침 증상처럼 몇몇 증상이 여전히 남아있다. 연방 노동통계국의 최근 자료에 따르면 7월 소비자 물가지수는 전년 대비 3.2% 상승했다. 12개월 연속 하락한 뒤 다시 상승세로 돌아선 것이지만 작년 여름 최고치인 9.1%에 비교하면 크게 완화된 수치다. 뉴욕연방준비은행 거시경제 데이터 센터가 발표한 7월 소비자 기대 조사에 따르면 인플레이션 상황이 개선되면서 가계 재정 상황에 대한 낙관론이 높아져 인플레이션을 ..

미국 뉴스 2023.09.12

‘고삐 풀린 집값’… 향후 5년간 최대 25%↑

‘고삐 풀린 집값’… 향후 5년간 최대 25%↑ ▶ NAR 부동산 시장 전망, 매물부족이 상승 불러 ▶ 올해만 최소 3.3% 올라…역대급 모기지 고금리 전국 집값이 향후 상승해 5년 뒤에는 현 수준보다 15~25% 오를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다만 가주 부동산의 경우 금리 민감도가 높아 단기적으로 충격이 올 수 있다는 분석이다. 6일 야후 파이낸스에 따르면 전국부동산중개인협회(NAR)은 이와 같은 내용의 집값 보고서를 발표했다. 경기 둔화 여파로 향후 집값이 크게 붕괴할 것이라는 우려가 있는데 이와 같은 시나리오는 배제하고 우상향을 말하고 있는 것이다. 로렌스 윤 NAR 수석이코노미스트는 “시장 상황을 보면 주거용 부동산 시장이 폭락할 것이라는 우려는 하기 힘들다”며 “미 전역으로 살펴보면 5년 안에 ..

미국 뉴스 2023.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