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3/09/19 9

뉴스타 부동산 전체 금탑

플러튼 지사의 알렉스 장 선생님의 "금탑"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플러튼 지사의 알렉스 장 선생님의 금탑으로 플러튼 뉴스타가 반짝반짝 새 빛이 나네요. 한 사람의 성공은 더 넓은 성공과 발전을 불러오지요. 수고하신 열매를 거두신 값진 보람을 함께 느끼며 감사와 축하의 마음 올립니다. 그리고, 꾸준히 든든한 자리를 지켜가시는 선생님의 금탑이 뉴스타 전체를 빛내 주시고 계십니다. 우리 뉴스타 가족 모두 기쁘게 함께 화이팅~! 입니다. 앞으로도 그 빛을 이어가실 줄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뉴스타 소식 2023.09.19

고금리 속 모기지 페이먼트 ‘역대 최고’

고금리 속 모기지 페이먼트 ‘역대 최고’ ▶ 매달 평균 2,306달러 내야…2년전 비해 900달러 올라 ▶ 주택 시장에 악재될 듯 “집값 떨어지면 공포” 고금리가 지속되면서 하우스 오너들의 월 모기지 부담액이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로이터] 고금리가 오랫동안 지속되면서 하우스 오너들의 월 모기지 부담액이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중앙은행 연방준비제도(FRB·연준)의 긴축 장기화로 페이먼트가 더 커지고 향후 부동산 시장에도 악재가 될 것으로 분석된다. 17일 모기지 정보 분석업체 블랙나이트에 따르면 7월 기준으로 30년 고정 모기지 금리를 활용해 주택을 구입한 하우스 오너의 월 평균 원리금 상환액은 2,306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블랙나이트가 관련 집계를 시작한 2000년 이후 최고치를 기록한 것이다. ..

미국 뉴스 2023.09.19

한인들도 주택 ‘뒷마당 별채’ 건축 붐

▶ “자녀 위해·노부모 모시려” 주택공급 위해 규제 풀려 ▶ 렌트·집값 상승 ‘1석2조’ 규정 까다로워 주의해야 풀러턴에 거주하는 빅터 최(61)씨는 3년 전 대학을 졸업한 딸을 위해 집 뒷마당에 450 스퀘어피트 규모의 스튜디오를 건축했다. 주방과 욕실도 따로 갖췄다. ‘제네시스 원 디자인&디벨롭먼트’라는 건설업체를 운영하는 최씨는 “딸 아이가 펜데믹 기간 동안 재택근무를 했었는데 독립된 공간에서 일과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별채를 만들어 주었다”며 “지금은 딸이 집을 사서 독립했기 때문에 이 공간을 어떻게 활용할지 생각 중”이라고 말했다. 은퇴를 앞둔 제임스 이(65)씨는 다이아몬드바 뒷마당에 별채를 지을 계획이다. 이씨는 “2년 후 은퇴하면 아무래도 수입이 줄어들텐데 별도 공간을 지어 렌트를 주거나 ..

미국 뉴스 2023.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