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3/09/26 10

뉴스타 부동산 전체 금탑

발렌시아 지사의 김현숙 선생님!!! 금탑을 축하드립니다~~! 금탑의 자리를 지키고 계시는 그 뒷켠에 더 많이 숨겨져 있을 선생님의 성실한 노력이 자랑스럽습니다. 항상 열심히 일하고 긍정적이며, 매사에 적극적인 선생님이 금탑을 하셨네요.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김현숙 선생님 수고 많이 하셨어요.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뛰시는 꾸준함으로 이루어가시는 성과들이 주변의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지는 시너지가 되어 주실것을 기대하며... 계속 성장하시는 모범적인 모습 보여 주시고, 뉴스타의 얼굴을 빛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모기지 금리 8% 육박… 30년래 최고 치솟아

▶ 0.22%P 상승… 7.92% 기록 ▶ 올해 내내 계속 오를 전망 미 중앙은행 연방준비제도(FRB·연준)가 연내 추가 금리 인상은 물론 고금리를 장기간 유지할 것을 시사함에 따라 모기지(주택담보대출) 금리가 8%에 근접하며 30년래 최고를 기록했다고 투자전문지 인베스토피아가 22일 보도했다. 모기지 금리의 벤치마크인 30년 모기지 금리는 22일 전거래일보다 0.22% 급등한 7.92%를 기록했다. 이는 30년래 최고치다. 모기지 금리가 급등한 것은 연준이 모든 금리의 기준이 되는 연방기금금리(미국의 기준금리)를 연내 한 차례 더 인상하는 등 당분간 긴축을 유지할 것임을 시사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모기지 금리는 당분가 오르면서 곧 8%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연준은 지난 20일 공개시장위원회..

미국 뉴스 2023.09.26

인구 줄고 신축 느는데… 가주 주택난 더 ‘심화’

인구 줄고 신축 느는데… 가주 주택난 더 ‘심화’ ▶ 밀레니얼 1인 가구 증가, 주택임대 회사 독식 때문 ▶ 매년 19만채 추가 신축, 서민층 주택 부족 악화 가주 주택시장이 인구 감소와 신축 증가에도 불구하고 고질적인 공급 부족 현상에 빠졌다. 1인 가구가 늘어난데다 렌트를 전문으로 하는 부동산 업체들이 주택을 독식한 결과로 단기적인 해결이 난망한 상황이다. LA 타임스는 24일 ‘심각한 주택 부족 현상이 가주의 가장 큰 문제가 되고 있다’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했다. 주택 부족은 미국에서 홈리스가 가장 심각한 가주에서 노숙자 숫자를 늘려 치안 악화를 불러올 뿐만 아니라 버는 돈의 대부분을 렌트에 써야 하기 때문에 소비 활동 위축시켜 경제를 어렵게 한다. 주목할 점은 현재 가주에서는 인구가 줄어들고 주택..

미국 뉴스 2023.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