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3/09/30 8

"로케이션, 컨디션, 사이즈 등 분석해 결정"

주택 가치가 중요한 이유 내년에 집을 팔기 원하는 홈오너라면 살고 있는 집의 현 시세를 파악해야 한다. 바이어들은 주택가치 만큼 돈을 지불하고 집을 구매하길 원한다. 집 가치가 얼마나 되는지 알면 홈오너는 합리적인 리스팅가격을 책정해서 집을 마켓에 내놓을 수 있다. 집 가치를 어떻게 계산해야 하는지 알아본다. ◇가치에 영향을 끼치는 요소 주택가치를 결정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로케이션, 규모와 컨디션, 학군, 현 마켓상황 등이다. 우선 집이 ‘살기 좋은 동네’에 위치해 있으면 높은 밸류 책정에 도움이 된다. 범죄율이 낮고, 각종 편의시설이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주변에 좋은 집들이 많은 장소가 이에 해당한다. 집의 크기, 플로어플랜, 컨디션 등도 가치에 큰 영향을 끼친다. 최근 집 곳곳에 새 페인..

미국 뉴스 2023.09.30

연방정부 셧다운 위기 눈앞에

▶ 공무원에 근무지침 통보 ▶ 비필수직은 무급 휴직 ▶ 항공운항 등 차질 우려 연방 정부가 의회의 내년도 예산안 처리 지연으로 정부 업무를 일시 중단해야 하는 ‘셧다운’ 사태가 현실화할 가능성에 본격적으로 대비하고 나섰다. 정부 기관들은 28일 연방 공무원에게 셧다운이 시작될 경우 근무 지침을 안내하기 시작했다고 워싱턴포스트(WP)가 이날 보도했다. 셧다운은 연방의회가 2024 회계연도가 시작하는 10월1일 이전에 예산안을 처리하지 못할 경우 발생한다. 국토안보부(DHS)는 이날 직원들에게 “셧다운 기간에 일부는 임시 휴직에 들어갈 것이며 필수 업무를 하는 직원들은 부여받은 임무를 계속 수행할 것”이라고 공지했다. 셧다운 기간에 연방정부는 전체 공무원 약 200만명에 급여를 지급할 예산이 없기 때문에 가..

미국 뉴스 2023.09.30

“내집 마련 꿈, 지름길 찾으세요”

“내집 마련 꿈, 지름길 찾으세요” ▶ 전미한인부동산전문가협회 내일 무료 주택박람회 개최 ▶ 정부지원·대출 상품들 소개 전미한인부동산전문가협회(회장 피터 박)가 내일(3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글렌데일 인근 뉴라이프 비전 교회(4226 E. Verdant St. LA)에서 한인들을 위한 무료 주택박람회 행사를 개최한다. 전미한인부동산전문가협회는 이번 행사에 정부와 기관, 금융과 융자 업계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주택 구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며 한인들의 많은 참석을 부탁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부동산과 융자, 은행 등 관련 기업과 기관들로부터 프로그램과 상품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받을 수 있고 1대1 상담도 가능하다. 특히 연방 및 가주 정부로부터 한국어 주택교육 제공 기관으..

미국 뉴스 2023.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