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3/01 12

"환경오염물질의 습격…엄마표 이유식에도 납·수은 발견"

"순천향대 연구팀, 288개 이유식 샘플 분석 결과… '국가차원 환경관리가 중요'" 한국의 순천향대 환경보건학과 연구팀이 이유식을 섭취하는 영유아들에서 중금속인 납과 수은의 농도가 높게 나타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연구는 엄마가 집에서 만든 이유식을 대상으로 하여, 288개 이유식 샘플에서 납과 수은의 농도를 측정한 결과, 전체 이유식의 65%에서 납이 검출되었으며, 6%에서는 수은이 위험 수준을 초과하였습니다. 특히, 납의 경우 최대 검출량이 169ng/g에 이르며, 58%는 10ng/g이상으로 분석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조사 대상 영유아의 하루 평균 납 섭취량은 0.29㎍/㎏로 추산되었습니다. 수은의 경우 6%에서 주간 허용 섭취량을 초과하는 위험 지수를 보였습니다. 연구팀은 이 결과로부터 영유아..

미국 뉴스 2024.03.01

"미 텍사스 주 산불, 서울 5배 면적 소멸 중, 한인 피해는 아직 없어"

텍사스주 역사상 2번째 큰 화재…핵무기 공장은 다시 정상 가동 휴스턴총영사관 "한인들 많이 사는 지역은 아냐…피해시 지원 방침" 미국 텍사스주 팬핸들 지역에서 발생한 산불이 확산 중이며, 큰 피해를 입은 스모크하우스 크리크 산불은 역사상 두 번째로 큰 화재로 기록되었다. 현재 진압률은 3%에 불과하고, 다른 산불도 인근 지역에 피해를 입히고 있다. 피해 지역에 있는 시골마을에서는 대피령이 내려졌으며, 몇몇 주택이 불에 타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까지는 한인이나 한국인에 대한 피해는 보고되지 않았으며, 주휴스턴총영사관은 한인 피해 발생 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산불의 원인은 아직 파악되지 않았으며, 강한 바람과 마른 풀 등이 불길을 키웠다는 소방 당국의 설명도 나오고 있다.

미국 뉴스 2024.03.01

"모기지 페이먼트를 4주에 한 번씩 내면 원금 더 빨리 줄어든다"

"모기지 페이먼트를 4주에 한 번씩 내면 원금 더 빨리 줄어든다" 집을 소유하게 되면 매달 정기적으로 모기지 페이먼트를 제때 납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페이먼트를 지연하면 집을 잃을 위험에 놓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홈오너로서는 모기지 페이먼트를 우선 순위에 두고 재정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효과적인 모기지 페이먼트 전략을 알아봅시다. 1. 온라인 결제: 가장 편리한 방법 중 하나는 렌더 또는 론 서비서의 웹사이트에서 매달 한 번씩 페이먼트를 결제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빠르고 간편하며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온라인으로 페이먼트를 결제하는 것은 원하는 시기에 수행할 수 있으나 마감일을 잊지 않아야 합니다. 일부 렌더는 모바일 앱을 통해 모기지 페이먼트를 허용하기도 합니다. 2. 자동 이..

미국 뉴스 2024.03.01

"주택 구입 시 20% 이상 다운페이먼트: PMI 면제 혜택 알아보기"

"주택 구입 시 20% 이상 다운페이먼트: PMI 면제 혜택 알아보기" "첫 주택 구입자를 위한 적절한 다운페이먼트" 주택 구매를 계획 중인 처음 구매자라면 주택 구입에 필요한 다운페이먼트가 얼마나 되어야 하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주택 가격의 최소 20%를 다운페이먼트로 내야 한다고 잘못 알고 있습니다. 전미부동산중개인협회(NAR)에 따르면 2023년에는 첫 주택 구입자가 평균적으로 주택 가격의 8%를 다운페이로 내었습니다. 그렇다면 첫 홈바이어에게 바람직한 다운페이먼트 금액은 어느 정도일까요? 1. 적당한 다운페이먼트 금액 주택 다운페이먼트는 개인의 재정 상태와 다른 요소들을 고려하여 결정해야 합니다. 주택 가격의 20% 이상을 다운페이먼트로 내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이렇게 ..

미국 뉴스 2024.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