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3/27 10

미 대형 교량, 선박 충돌로 20초만에 붕괴…"액션 영화 같았다"

어둠 속에서 충돌 직전 방향 전환 시도하지만 교각 들이받아 2.6KM 길이 다리가 엿가락처럼 휘어지고 선박서 불길과 연기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의 프랜시스 스콧 키 브리지가 대형 선박의 충돌로 붕괴되는 장면이 미국 언론에 실렸다. 사고는 액션 영화에서 나온 것처럼 믿기 어려운 광경으로, 다리가 완전히 무너지는 것은 이례적이었다. 대형 선박은 다리 중앙의 교각을 들이받아 다리가 무너지기 시작했고, 전체 구조물이 20초 만에 물에 잠겼다. 이 사건은 항구를 가로지르던 웅장한 다리가 고철 덩어리로 변하는 극적인 장면으로 목격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항의 교량 붕괴로 인해 중단된 항구 운영은 미 동부의 주요 수출입 항로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교량은 중요한 경제적 역할..

미국 뉴스 2024.03.27

독신자 LA서 11만 달러는 벌어야 ‘안락’

독신자가 LA에서 비교적 편안하게 생활하기 위해서는 최소 11만 1,000달러 이상의 소득이 필요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MIT 생계임금 계산기를 활용한 이 조사는 집값, 식료품비, 교통비, 여가생활비 등을 고려하여 LA에 거주하는 1인 가구의 경우 세전 소득으로 11만 781달러가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전체 대도시 중에서 17번째로 높은 생활비에 해당합니다. MIT 생계 임금 계산기는 소득의 50%를 집값과 식료품비, 교통비로 지출하고, 30%는 여가생활 비용으로, 20%는 빚을 갚거나 저축 등에 사용하는 비율을 기준으로 하여 생활비를 계산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도시별로 생활비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뉴욕은 예상대로 13만 8,570달러가 필요한 1위를 차지하였고, 캘리포니아 내 도시..

미국 뉴스 2024.03.27

제3회 고 남문기 회장 추모기념 '뉴스타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

제3회 고 남문기 회장 추모기념 '뉴스타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 제3회 고 남문기 회장 추모기념 ‘뉴스타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가 25일 부에나파크에 위치한 로스코요테스 컨트리클럽에서 펼쳐졌다. 고 남문기 회장 추모 3주기를 맞아 뉴스타부동산그룹(회장 제니 남)이 주최한 이번 대회에는 120여명이 참가해 골프를 함께 하며 장학기금 마련에 힘을 보탰다. 대회 참가자들이 대회 전 플래카드를 펼쳐들고 기념촬영을 했다. 조선일보 LA 참조

뉴스타 소식 2024.03.27

"양파껍질 버리지 마세요"…면역력↑·스트레스↓ 효과

26일, 농촌진흥청은 양파껍질의 면역력 증진 및 스트레스 해소 효과를 과학적으로 증명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연구에는 농진청 산하 국립농업과학원과 서울대, 이화여대, 한양대, 순천대, 전남도 농업기술원, 무안군 농업기술센터, 그리고 식품기업 푸드웰이 참여했습니다. 연구진은 양파껍질 추출물을 면역세포 중 하나인 대식세포에 적용한 결과, 면역세포가 배 이상 활성화된 것을 확인하고 이를 활용하기 위한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동물 실험을 거쳐 양파껍질의 유의미한 효능을 확인하고, 면역력이 저하된 성인 80명을 대상으로 2022년부터 2023년까지 임상시험을 진행했습니다. 이 결과에 따르면, 참가자들의 스트레스는 29% 감소하고 감염 증상(감기, 편도염, 인후염 등)은 35.2% 줄었으며, 면역 향상을 자각하는 정..

미국 뉴스 2024.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