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3/20 10

"해수온도 역대최고, 기후재앙 공포"

1년째 매일 신기록…1년만에 20년 상승치 폭등 산호 등 생태 파괴…폭풍·폭우 등 극단기상 기습 흉조 미국 CNN 방송에 따르면, 전 세계 바다의 평균 해수면 온도가 2023년 이후 매일 역대 최고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다. 이는 이른바 엘니뇨와 지구 온난화의 영향으로 발생한 것으로, 바다 생태계와 기상 이변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이러한 온도 상승은 해양 생물과 산호초 등에 영향을 미칠 뿐 아니라, 지난해에는 허리케인과 폭우로 피해를 입은 국가들에 더 많은 기상 이변을 가져올 수 있다는 우려가 있다. 바다 온도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면 온실가스 농도가 계속 오르는 한 이러한 기록은 계속 깨질 수밖에 없다는 것을 NOAA의 연구원들이 지적했다.

미국 뉴스 2024.03.20

"근육 안 잃으려면 근력운동 주 3일·2년 이상 계속해야"

40세 이상 성인 10명 중 9명 근감소에 따른 질병 우려 한국인유전체역학조사사업(KoGES)를 활용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일주일에 사흘 이상, 2년 이상 근력 운동(저항성 운동)을 지속하는 것은 근감소증 위험을 현저히 줄일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저근육은 근감소증을 진단하는 지표로 사용되며, 이는 제지방량을 신장의 제곱(㎡)으로 나눈 값으로 정의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근력 운동을 12∼23개월간 주 3∼4일씩 실시한 경우, 근감소증 위험이 20% 감소했습니다. 더 많은 근력 운동을 한 경우(주 5일 이상)에는 위험이 24% 감소했습니다. 특히 24개월 이상 근력 운동을 한 경우에는 위험이 더욱 크게 감소했는데, 주 3∼4일 이상 운동한 경우 위험이 45%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연구 대상..

미국 뉴스 2024.03.20

부동산 소유형태에따른 세금 보고

부동산을 취득한 경우, 소유권의 형태에 따라 세금보고 방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Joint Tenancy (J/T): J/T는 두 명 이상의 소유주가 동시에 같은 양도증서로 같은 지분을 갖는 공동 소유 형태입니다. 한 소유주가 사망하면 그 소유권은 생존자들에게 자동으로 이전됩니다. 세금 보고 시에는 개별 소유자가 보유한 지분에 따라 해당 지분의 소득과 비용을 개별적으로 보고해야 합니다. 보통 Sch. E 양식을 활용합니다. Community Property (C/P): C/P는 결혼한 부부 사이에서만 적용되는 소유 형태로, 부부가 함께 소유합니다. 한 배우자가 사망하면 생존자에게 모든 권리가 자동으로 이전됩니다. 세금 보고 시에는 보통 C/P 소유권을 개인적으로 보유한 경우 Sch. E를 사용하고, L..

미국 뉴스 2024.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