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3/29 10

"잠금장치 교체, 유틸리티 신청 필수: 홈 오너가 해야 할 일"

주택을 구입한 후 홈오너로서 해야 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틸리티 연결: 집 열쇠를 받은 후에 전기, 가스, 수도 등 필요한 유틸리티 서비스를 신청하고 연결합니다. 중요한 점은 이를 홈오너 본인의 이름으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보안조치 강화: 현관문 잠금장치 등을 보다 안전한 것으로 교체합니다. 이는 집에 진입하는 것을 제어하기 위한 것으로, 전문가를 고용하거나 직접 해결할 수 있습니다. 스모크·일산화탄소 디텍터 점검: 집 안에 있는 디텍터가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배터리 교체 또는 새로운 유닛으로 교체할 필요가 있을 수 있습니다. 홈워런티 구입: 집을 살 때 판매자로부터 제공받은 홈워런티를 확인하고, 추가적인 보호가 필요한 경우 새로운 홈워런티를 구입합니다. 이는 집의 다양한 시설 및 기기를..

미국 뉴스 2024.03.29

주택 소형화 트렌드: '아메리칸 드림'의 새로운 양상

주택 구입이 '아메리칸 드림'을 상징하는 요소로서의 중요성은 높은 이자율과 상승하는 집값으로 인해 갈수록 작아지고 있습니다. 워싱턴 포스트에 따르면 수 년간 지속된 주택 구매 여건의 악화 속에서 주택 건설 업계에서는 주택 소형화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대형 주택 건설에 주력했던 건설사들이 작고 저렴한 주택 공급으로의 전환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신규 주택의 중간 크기가 약 4% 작아지면서 건축 비용이 감소하고, 신규 주택 가격도 약 6% 하락했습니다. 특히 타운하우스와 같이 한 건물에 여러 채의 주택이 들어가는 형태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는 경제학자들과 부동산 전문가들이 서민과 첫 주택 구매자를 위한 '진입 가격대 주택'의 부족을 반영한 것으로 분석됩니다. 주택 크기가 줄어들면..

미국 뉴스 2024.03.29

뉴스타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 성료

뉴스타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 성료 뉴스타 부동산그룹(회장 제니 남)의 제3회 고 남문기 추모기념 뉴스타 장학기금 모금 골프대회가 지난 25일 부에나파크에 있는 로스코요테스 컨트리클럽에서 열렸다. 12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모금된 참가비, 도네이션, 래플 판매 금액 전액은 뉴스타 장학재단 후원금으로 적립된다. 고 남문기 회장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성장한 뉴스타 장학재단은 2001년 설립 이후 매년 한인 등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다. 코리아타운데일리 참조

뉴스타 소식 2024.03.29

백두산, 결국 중국명 '창바이산'으로 세계지질공원 등재

외교부 "관련된 내용 계속 주시"…주유네스코 한국대사 "한국인에 중요한 산" 백두산의 중국 부분이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등재되었습니다. 유네스코 집행이사회는 창바이산을 포함한 18개 후보지를 새로운 세계지질공원으로 승인했습니다. 이로써 전 세계의 세계지질공원 수는 213개(48개국)로 늘어났습니다. 창바이산은 지린성 남동부에 위치하며, 화산활동의 야외 교실로 묘사되었습니다. 이곳은 가장 잘 보존된 화산으로, 화산이 형성되는 과정을 연구할 수 있는 곳으로 소개되었습니다. 또한, 동북아시아에서 가장 크고 높은 화산호인 천지는 이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절경 중 하나입니다. 중국은 2020년 자국 영토인 백두산 지역을 세계지질공원으로 인증해달라는 요청을 유네스코에 제출했습니다. 현재 백두산의 4분의 1은 북..

미국 뉴스 2024.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