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3/16 9

장기 해외체류 SSI 박탈 주의

한인들이 의료보험 혜택을 받기 위해 거주증을 받기 위해 한국을 6개월 이상 방문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소셜시큐리티 연금(SSA) 수령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궁금증이 생기고 있습니다. 소셜시큐리티 연금을 수령 중인 사람들이 한국을 6개월 이상 방문한다고 해서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기초수급 생활비로 지원받는 SSI(Supplemental Security Income) 수령자의 경우, 해외여행 시 30일 이상 머물 경우 자격이 박탈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SSI 수혜 규정에 따르면 해외여행 기간이 30일을 초과할 경우 사회보장국에 반드시 보고해야 합니다. SSI는 저소득층 및 장애인 등에게 지급되며, 여행 시 SSI 자격 상실이나 메디케이드 신청 자격 소실의 위험..

미국 뉴스 2024.03.16

인플레·고금리에 디폴트 증가, 올해 29건째

S&P 글로벌 레이팅스 집계…소비 민감 기업 추가 디폴트 가능성 국제신용평가사 S&P의 발표에 따르면, 올해 들어 전 세계적으로 기업 채무불이행이 금융위기 이후 최대를 기록하고 있다. 인플레이션 압력과 고금리로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이 늘어나면서, 2022년 이후 미 연방준비제도(Fed)의 금리 인상으로 인한 영향이 크다고 분석되고 있다. 미국을 중심으로 한 디폴트 사례가 많지만, 유럽에서도 디폴트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특히 화학 및 헬스케어 업종에서는 마이너스 현금흐름과 낮은 신용등급을 가진 기업들이 많아, 추가적인 디폴트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고 지적되고 있다. 그러나 경제 전망이 개선되고 금리가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유럽의 채무불이행률은 안정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미국 뉴스 2024.03.16

"수면 질 만족하는 한국인 36% 불과…세계 평균은 50%"

한국인의 수면에 대한 만족도가 세계 평균에 비해 낮다는 내용의 설문조사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레즈메드는 '세계 수면의 날'을 맞아 한국을 포함한 17개국 약 3만6천여 명을 대상으로 수면 실태를 조사한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이 조사 결과에 따르면, 한국인의 평균 수면 시간은 6.78시간으로, 세계 평균인 6.8시간과 비슷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그러나 수면의 양과 질에 대한 만족도는 세계 평균에 비해 낮은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수면의 양과 질에 대해 '만족스럽다'고 응답한 비율은 각각 38%와 36%로, 세계 평균인 50%와 49%에 비해 상당히 낮았습니다. 또한, 일주일에 매일 숙면을 취한다고 응답한 한국인 비율도 7%로, 세계 평균인 13%보다 절반 정도로 낮은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수면을 방..

미국 뉴스 2024.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