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3/06 9

"다발성 경화증 환자 중 비만하면 진행이 빠를 수 있다"

다발성 경화증(MS) 환자 중에서 비만한 경우, 병의 진행이 더 빨라질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다발성 경화증은 면역체계가 중추신경계를 공격하는 자가 면역 질환으로, 여러 가지 신체적 및 신경학적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스웨덴 카롤린스카 의과대학의 연구팀이 다발성 경화증 환자들의 자료를 분석한 결과, 비만한 환자는 정상 체중인 환자에 비해 다발성 경화증의 진행이 더 빠르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연구에서는 비만한 환자는 다발성 경화증 진행을 나타내는 '확장형 장애 적도'(EDSS) 점수가 정상 체중 환자보다 더 빠르게 상승하는 경향을 보였습니다. 또한, 비만한 환자는 신체적인 기능 저하 및 인지 기능 저하의 위험이 더 높았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비만이 다발성 경화증의 진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국 뉴스 2024.03.06

[여행소식] 미국 캘리포니아, 'ULTIMATE PLAYGROUND' 브랜드 캠페인 공개

미국 캘리포니아관광청이 '모두의 놀이터'라는 새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캘리포니아를 여행지가 아닌 놀이의 장소로 소개하고, 바다, 자연, 하이킹, 자동차 여행, 와이너리, 테마파크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강조한다. 캘리포니아관광청은 전 세계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를 통해 놀이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국립놀이연구소의 연구 결과도 공개했다. 캘리포니아는 유쾌한 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체험을 통해 '모두의 놀이터'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미국 뉴스 2024.03.06

서머타임은 건강에 해로울까?

메이요 클리닉의 벤저민 새터필드 박사팀이 최근에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서머타임이 심장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우려되었던 것보다는 미미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연구는 메이요 클리닉의 학술지 '혁신 품질과 결과 회보'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서머타임은 낮에 활동을 더 많이 하고 인공 조명 사용을 줄이기 위해 봄과 가을에 시계를 한 시간 앞으로 당기거나 늦추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일부에서는 신체 리듬을 깨뜨려 심혈관 질환과 같은 위험을 높일 수 있다는 우려가 있었습니다. 이번 연구에서는 애리조나와 하와이를 제외한 미국 전역의 성인 3,612만명을 대상으로 서머타임과 심장 건강 사이의 연관성을 조사했습니다. 연구팀은 2015년부터 2019년까지 5년간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서머타임과 심혈관 질환 사이의 관련성을..

미국 뉴스 2024.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