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3/08 8

"NYCB, 한달간 8조원 예금 감소로 부동산 대출 부실 우려 부각"

므누신 前 美재무장관 구원투수 등장에 1조 달러 조달 New York Community Bank (NYCB)에서 상업용 부동산 대출의 부실화로 인한 우려로 한 달 동안 약 8조원의 예금이 빠져나갔다. NYCB는 지난 5일 기준으로 보유한 예금이 772억달러로 전달 대비 7% 감소했다고 발표했다. 이로 인해 무디스는 NYCB의 신용등급을 투기 등급으로 낮추었고, NYCB는 배당금을 1센트로 추가로 하향 조정했다. 전날에는 미국 전 재무장관 스티븐 므누신을 포함한 리버티 스트래티직 캐피털 등이 앵커 투자자로 참여해 10억달러(약 1조3천3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고, 므누신은 NYCB의 이사회에 참여하며 조셉 오팅이 새로운 CEO로 선임되었다. 은행은 이러한 전략적 투자가 다변화되고 강한 유동성을 강화..

미국 뉴스 2024.03.08

"수리가 필요한 집에서의 협상 전략: 20% 낮은 가격으로의 오퍼 전략"

"수리가 필요한 집에서의 협상 전략: 20% 낮은 가격으로의 오퍼 전략" 바이어가 집을 구매하기 위해 가격 협상을 진행할 때는 몇 가지 효과적인 전략을 채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접근 방식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1.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 에이전트 확보: 부동산 거래에서 에이전트는 단순히 집을 보여주는 역할을 넘어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로컬 마켓에 대한 깊은 이해와 경험이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 에이전트를 선택함으로써, 바이어는 가격 협상에서 강력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셀러의 이유 확인과 인스펙션: 집을 처분하려는 셀러의 이유를 파악하고, 집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홈 인스펙션을 실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바이어는 협상 시 필요한 정보를 보다..

미국 뉴스 2024.03.08

부자들의 100년 넘은 자본 증식 비밀

누구에게나 있는 삶의 무게는 우리 모두에게 무겁기만하다. 얼마 전 고객과 나눈 이야기를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 이곳에 올린다. 그 이야기는 이렇게 시작된다. 몇 년 전 어느 날, 샐러리맨 월급쟁이로 살 경우, 열심히 살지만 경제적 자유는 먼 반복된 paycheck-to-paycheck의 삶이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 어느 순간 경제적 자유를 가지고 싶어졌다고 한다. 패시브 인컴을 하나라도 만들어야 아이 대학도 보내고, 은퇴도 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 즈음에 Financial Independence Retire Early(FIRE)라는 말들이 생각났고, 나도 경제적으로 자유롭고 싶고, 여행도 많이 가고, 마트와 식당에서 계산기 꺼내 들지 않고, 사 먹고 싶은 것들을 사 먹으며, 아이 학비를 ..

칼럼 2024.03.08